본문 바로가기
음식

뽕뜨락피자 베이컨포테이토바이트피자 배달 후기

by sh9404 2014. 9. 27.
반응형

치즈바이트피자가 먹고싶어서 (한번도 못먹어봤음 ㅜㅜ) 피자집을 알아보던중 뽕뜨락피자라는 생소한 피자집이 있길래, 한번 시켜먹어봤습니다.

제가 먹은건 베이컨포테이토바이트피자(L) 사이즈, 콜라 1.25L입니다.

 

박스 포장은 왠지 자연을담은듯한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뽕뜨락피자는 웰빙도우(?)를 사용한다고하네요.

아무튼 박스 개봉!

 

처음 먹어보는피자라 기대 만땅입니다. ㅋ

 

끝에 치즈와 고구마무스를 먹은 빵쪼가리는 피자한조각당 세개가 달려있습니다. 토핑의경우

베이컨포테이토피자답게 베이컨, 감자, 햄, 페퍼로니, 올리브 정도가 올라가 있습니다.

 

저 피자 도우 끝부분의 맛이 궁금해서 시켜먹어본거라 저 부분먼저 먹어봤습니다.

 

=_= 그냥 제가 예상하던 맛이랑 똑같네요. ㅋ 딱 피자도우안에 치즈랑 고구마무스 섞어놓은 맛이 납니다.(당연한 소릴..) 그래도 평범한 도우보다는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피자의경우도 도우때문에 그런지 느끼하지않고 나름 담백한편이였습니다. 맛도 괜찮았구요.

가격도 (L)사이즈에 이런도우의 피자가 15000원대라는 점에서는 후한 점수를 주고 싶네요.

종종 가끔 시켜먹을듯 합니다.

 

맛: ★★★☆

가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