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나도 먹었다) 감자칩 매니아의 허니버터칩 후기

by sh9404 2014. 11. 23.
반응형

 

(허니 버터칩)

 

sns상에서 허니버터칩이 오르내리더니, 과자하나 구하기가 힘들어졌고  몇일전부터는 스타들까지 가세해서 이젠 구경조차 하기 힘든 허니버터칩을 먹어봤습니다. 과자라고는 거의 감자칩만 먹는 감자칩 매니아로써 허니버터칩에대한 솔직한 후기를 올려드리겠습니다.

 

평소 즐겨먹는 감자칩은 칩포테토 짭짤한맛, 포카칩 어니언맛인데요. 이번에 허니버터칩을 처음 먹어본결과 허니버터칩도 많이 사먹게 될 것 같습니다. 정말 여타 다른 감자칩과는 색다른 맛입니다.

 

 

저는 120g 대용량(?) 을 사서 먹었습니다.

 

(벌꿀과 고베버터를 강조하는 허니버터칩)

 

(마트에서 산 후 너무 궁금해서 밖에서 뜯어서 먹은터라 내용물이 없습니다 ㅜ)

 

보통 다른 감자칩이 짭짤한맛을 강조했다면 이 감자칩은 허니버터칩이란 이름처럼 달콤함을 강조한 감자칩입니다. 보통 짭짤한 감자칩들은 120g 큰용량 한봉지는 물려서 잘 못먹는데 신기하게 이 감자칩은 맛있게 다 먹었네요. 사실 달콤한맛도 달콤한맛이지만 은은한 버터맛이 나기때문에 느끼할꺼같기도 한데, 이상하게 느끼하지는 않습니다. (참 오묘한 과자네 -.-)  허니버터칩 열풍이 노이즈 마케팅인줄 알았는데, 정말 맛있어서 사람들이 이렇게 열광하는거였군요... 점차 이 열기가 사그러들면 집에 많이 사다놓고 먹을것같은 그런 과자입니다.

양은 대부분의 한국과자가 그렇든 질소반 과자반.... 가격도 60g기준 1500원인걸로 알고있습니다.

 

p.s) 먹으면서 든 생각이지만 맥주안주로 정말 좋겠더군요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