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미노피자 쉬림푸스 M, 코코넛 쉬림프 후기

by sh9404 2014. 8. 6.
반응형

오랜만에 또 도미노피자를 시켜먹었습니다. ㅋ

이번에 시켜먹게된이유는 20%할인쿠폰이 있었고, 또 피자주문하면 사이드디쉬가 반값이라는 얘기에 또 피자를 .. ㅋ 피자를 너무 자주 먹는거같네요.

우선 오늘은 쉬림푸스 m사이즈 나폴리도우 와 코코넛 쉬림프를 시켰습니다.

 

 

먹 음 직 스 럽 네 요. 옛날에는 미스터피자를 많이 먹었는데 요새 도미노피자 나폴리도우에 빠져가지고 도미노를 자주먹게되네요.

 

 

토핑은 새우, 베이컨, 갈릭후레이크, 올리브, 피망 ,파프리카정도가 되겠네요.

 

 

이건 반값으로 시킨 사이드디쉬 코코넛쉬림프입니다. 바삭하게 잘 온것 같네요.

 

 

토핑은 피자 한조각에 새우 2~3마리 베이컨 1~2조각 각종 채소 올리브가 들어가있습니다. 토핑이 푸짐합니다.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먹은 도미노피자 메뉴중 가장 맛있는 듯 ㅋ 소스도 마음에들고 푸짐한 토핑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좀 과장된표현을써서 말하자면 먹으면서 피자가 입안에서 녹는느낌이였습니다. ㅋㅋㅋ (맛있다는 표현입니다.) 해산물, 그중 특히 새우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거의 백이면 백 좋아할 피자 같습니다.

 

 

요건 코코넛쉬림프 안에 새우가 꽉 차있습니다. 크기도 괜찮은편, 하지만 반값아닐때 먹기엔 가격이 엄청 부담되는 그런 .. 사이드메뉴입니다. 가성비는 그닥 ㅋ.. 배가불러서 코코넛쉬림프 몇개를 남겨놨다 식었을때 먹었는데 눅눅해지고 맛도 떨어지더라고요. 왠만하면 그자리에서 다드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여담을 좀 하자면,

도미노피자는 제가 전메뉴를 다 먹어보지 않았지만, 쉬림푸스, 치즈케이크샌드가 맛있는것 같습니다.

사실 도미노피자의 스테디셀러라는 포테이토피자는 위에 뿌려진 마요네즈? 맞나 아무튼 그 소스때문에 피자 자체가 엄청 느끼해서 맛이없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도미노피자는 포테이토피자 비추 ㅋ..

 

혹시나 쉬림푸스 안드셔본분들이 있다면 나중에 꼭 드셔보세요~ 후회없으실거에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