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네이버 rss등록 정말 안해주는듯.. ㅜ_ㅜ

by sh9404 2014. 6. 26.
반응형

블로그 게시물을 어느정도 올렸다 싶어 구글 네이버 등에 rss등록을 요청했는데,

네이버 정말 등록 안해주는듯 ㅜㅜ 뭐이리 까탈스러운지..

구글은 등록하면 블로그를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하는데 ㅋㅋㅋㅋ

(그리고 구글의경우 다음날보면 등록되있다.)

근데 네이버의경우 등록을 요청하면 정보성이 부족하다고 거절 ㅋㅋㅋㅋ

어이가없다 ㅡㅋ 네이버 블로그같은경우는 낙서장에 글 찌끄려도

검색에 반영시키면서 정성들여쓴 게시물들보고 정보성 부족으로 거절하다니..

검색해보니 게시물 60개 이상인분들도 거절당하신분들이 있다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검색포털은 네이버쓰지만 정말 이건 아니다 싶다 네이버!

ㅜ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