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미스터피자 홈런박스 쉬림프골드(스파게티) 후기

by sh9404 2015. 3. 11.
반응형

 

 미스터피자 홈런박스 쉬림프골드(스파게티) 후기입니다.

우선 홈런박스 쉬림프골드(스파게티)의 가격은 31900원으로

구성만보면 그렇게 비싼가격 같지는 않습니다.

(※참고:별도의 통신사할인같은것은 적용되지않습니다.)

 

 구성은 위 사진과 같이 피자, 스파게티, 어니언링, 코코넛 쉬림프인데,

미리 말씀드리자면, 가격대비 너무너무너무 비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물론 미스터피자 지점마다 다를지 모르겠지만, 제가 이번에 시켜먹은

홈런박스의 음식질은 너무너무 안좋네요.

어니언링은 맛없어서 거의다 버렸고.. (사실 큰기대도 안했습니다. 버거킹의

어니언링정도만 와줬으면 했는데 ㅜㅜ) 코코넛쉬림프도, 그냥저냥으로 먹었네요.

 

 크기도 큰편이 아닙니다.. 차라리 어니언링, 코코넛쉬림프상태가 이랬다면,

피자랑, 스파게티만 시키고 통신사 할인을 받는게 훨 좋았을듯한..

아니지. 그런것도 아닌게, 피자랑 스파게티도 최악이였네요.

 

 (내생의 최악의 어니언링)

 

스파게티의 사진은 못찍었지만, 치즈도 얼마 안올라가있고,

소스상태도 어찌나 묽던지.. 배고파서 먹은것 같구요.

피자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치즈가 올라가다 만것같은 비쥬얼입니다.

 

이것도 그냥 맛있다기보다는 배고파서 먹었네요.

이런 피자셋트는 처음시켜먹어봤는데... 하...내게 실망감을 주다니 ㅜㅜ

 

가격: ★☆

맛: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