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또래오래 갈릭반 양념반 배달 후기

by sh9404 2014. 12. 23.
반응형

 

오랜만에 또래오래에서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탈이네요.. 닭들아 미안해ㅜ)

또래오래 하면 갈릭반 핫양념반이 진리라고 하는데, 핫양념은 좀 매운감이 있어서 그냥 달달한 양념으로 시켰습니다. 갈릭반/양념반

 

왼쪽 갈릭, 오른쪽 양념

다리 크기를 보아하니 실한것 같군요. 양념은 처음먹어보는터라 어떤맛일지 기대만땅이였습니다.

 

근접샷, 보기에도 정말 달달한 비쥬얼입니다.

 

바삭바삭 또래오래의 진리 갈릭

 

갈릭에대한 맛을 먼저 평가하자면, 강하지않은 마늘향이 은은히 퍼지면서 껍질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그런 맛입니다. (ㅋㅋ 써놓고도 웃기네요.) 그냥 맛있네요.

 

 

양념치킨의경우 처음먹어보는거였는데, 개인적으로는 핫양념보다는 양념이 더 괜찮았습니다. 핫양념의경우 너무 매운맛에 치킨의맛이 묻히는 느낌이였는데, 양념치킨은 달달해서 좋네요. 하지만 저는 그냥 다음부터는 갈릭 한마리로 먹어야 되겠습니다. 양념치킨에비해 갈릭이 너무 맛있네요.

 

지난 포스팅부터 시작한 별점을 매겨보자면 5개 만점 기준

 

가격: ★★☆

맛: ★★★★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