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정보

아이패드 어플 추천 3편 (아이패드 제대로 활용하자!)

by sh9404 2014. 7. 6.
반응형

오늘은 어플추천 마지막편인 3편입니다.

 

 

 

1.Pages

 

 

Pages어플은 애플사에서 제공하는 어플인데요, 이건 컴퓨터에서 쓰는 한글 또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워드와 같은 문서편집도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걸로 문서작성을 해봤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이폰5c, 아이폰5s,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등등은 무료이니 다운받아서 써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2.Numbers

 

Numbers어플 또한 애플사에서 만든 어플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엑셀과 비슷한 편집도구 인데요. 재무재표, 플랜, 캘린더, 일정, 성적표, 손익분기점 분석 등등 많은 형식이 저장되어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저는 솔직히 깔아놓고 잘 사용하지 않았자민, 분명히 이 어플이 유용하신 분들이 있을겁니다.

 

3.Keynote

이 어플 또한 애플사에서 만든 어플입니다. 사실 3편을 애플에서 제공하는 어플을 모아서 설명하려고 했습니다. 이어플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파워포인트와 같은 기능을하는 어플입니다.

ppt자료를 아이패드로 만들 수 있는거죠. 이 어플또한 다양한 양식들이 저장되어있습니다.

.

4.Podcast

마지막 어플 역시(?) 애플사 어플입니다. Podcast는 아실분들은 많이 아실테지만 오디오나 비디오파일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다양한주제와 재미있는 콘텐츠가 많으니 한번 다운받아서 들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가 아이패드 어플 추천이였구요. 제가 아직 써보지않았지만 몇가지 더 추천하자면

Upad(필기어플), Evernote등이 있겠네요.

 

 

 

2014/07/03 - [어플 정보] - 아이패드 어플 추천 1편 (아이패드 제대로 활용하자!)

 

2014/07/03 - [어플 정보] - 아이패드 어플 추천 2편 (아이패드 제대로 활용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