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있는 과자 추천

by sh9404 2014. 7. 5.
반응형

다들 과자 많이 드시죠? 적어도 이 게시물을 보시는분들은 많이드시겠죠?

그래서 맛있는 과자 추천을 해보려고합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감자칩과 팝콘 부드러운케익같은걸 좋아하는데요.

그럼 제가 먹어본 과자중 맛있었던 과자를 추천해보겠습니다.

 

 

1.포카칩,칩포테토

 

갑자칩의경우 저는 한제품만 먹지않고 어니언맛은 포카칩으로 짭짤한맛은 칩포테토로먹습니다.

포카칩 짭잘한맛은 뭔가 맛이 없어가지구..ㅋ

 

2.홈런볼

 

홈런볼 좋아하시는분 많으시죠? 달달한게 몇번 손으로 집어먹으면 사라지는 그런 과자입니다. 그렇다고 두봉지 먹기엔또 물리는감이있고 딱 한봉지는 뭔가 아쉽고.. 아무튼 맛있는, 많은사람들이 좋아하는 과자입니다.

 

3.예감 치즈 그라탕맛

예감은 치즈그라탕이 진리입니다. 짭잘하고 바삭한게 아주 맛있죠. 하지만 손에 시즈닝이 너무 많이묻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4.오뜨

오뜨는 정말 ... 입에 넣으면 달달한게 입에 아주 녹습니다. 케익류라 가격도 비싼편인데.. 너무 맛있어서 하나 까먹으면 나머지 다 까먹게된다는.. 정말 맛있는 케익입니다.

 

5.자가비

 

 

한국시장에 나온지 그리 오래된 과자는 아닌데요. 제가 원래 자가비 나오기전에는 눈을감자라는 과자를 많이 먹었었는데, 이 자가비가 나온후로는 자가비를 사먹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부드러운 그런 감자스틱입니다. 스틱두께가 꽤 있는편이라 양이 많지 않아보일 수 있지만, 중량으로보면 양이 적다는생각은 크게 들지 않습니다.

 

6.크라운 팝콘(?)

옛날에는 듀팝스팝콘인가 아무튼 이런이름으로 나왔던 팝콘인데 지금은 열풍으로 퍼핑한 팝콘 버터맛이네요. 저는 영화관에서파는 그런 달달한 팝콘 혹은 짭조름한 팝콘보다 이런 버터맛 팝콘이 맛있더라구요.

 

7.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너무 단걸 싫어하시는분이라면 비추입니다. 맛있는데 정말 달아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케익이라 생각하는데, 단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추천입니다. 특히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뜨끈하게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8.팜온더로드 호두 바스켓

 

이 과자 요즘에 나온것 같은데, 이것도 맛있게 먹었네요. 달달하고 고소한게 이것도 한번먹으면 손이 멈추질않는 그런 과자입니다. 파이안에 초콜렛과 호두 등등이 섞여들어가 있는데요.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있는 과자라 할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 번외편으로 과자는 아니지만 젤리 하나 추천하겠습니다.

 

<젤리>

젤리도 가끔 먹는 편인데 마이구미젤리도 먹지만 왕꿈틀이가 더 맛있고 소소한재미? 가 있는 그런 잴리인것 같습니다.

 

혹시나 제가 추천한 과자중에 안먹어본 과자가 있으시면 한번 먹어보셔도 후회없을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