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아이스크림 추천

by sh9404 2014. 7. 18.
반응형

요즘 날씨가 무척 더운데요. 이제 정말 한 여름인가봅니다. 홧팅2

그래서 오늘은 슈퍼 혹은 편의점에서 파는 아이스크림들을 몇개 추천해보겠습니다.

 

 

추천1 - 돼지바

 

돼지바 좋아하시는분들 많을텐데요. 겉은 바삭한 크런치들이 붙어있어고 속엔 딸기쨈같은게 들어있어서 맛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하지만 갈증이 날때 먹기엔 그닥 좋은 아이스크림 같지는 않습니다.

 

 

추천2 - 메로나

메로나는 맛있어서 그런지? 우리나라뿐만아니라 다른나라에서도 인기가 많은 아이스크림입니다.

 

 

추천3 - 부라보콘

 

콘종류 아이스크림은 많이 있지만,저는 부라보콘이 맛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저는 파스타치오맛이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추천4 - 빵또아

빵또아는 얇은 빵 두겹 사이에 쿠크다스랑 맛이 똑같은 아이스크림이 껴있는 아이스크림 인데요. 부드럽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하지만 이 아이스크림도 갈증날때 먹기에 좋은 아이스크림은 아닙니다.

 

 

추천5 - 설레임

설레임은 갈증나거나 더울때 정말 좋은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스크림자체가 슬러시같은 형태라 뭔가 더 시원한것같은 느낌? ㅋㅋ이듭니다

그리고 손으로 눌러먹기때문에 손도 차가워져 몸의 더위를 식힐 수  있는 효과도 조금 있습니다.

단, 너무 빨리 먹으면 머리가 많이 아프다는점..

 

 

추천6 - 엑설런트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은 사진에 써있다싶이 자칭 프리미엄아이스크림이라고하는 아이스크림인데요. 실제로 가격이 꽤 나갑니다. 하지만, 진짜 다른아이스크림에 비해 부드럽다는 느낌이 강하고 고급스러운맛?이 납니다.

 

추천7 - 팥빙수

여름엔 아이스크림도 좋지만 뭐니뭐니해도 팥빙수만한게 없는것 같습니다.

물론 카페나 커피전문점 빙수전문점에서 사먹는것만 못하지만, 그래도 집에서 하나 사서 우유부어먹으면 꽤나 맛있는 팥빙수 입니다.

 

추천8 - 카페프레소

 

마지막 추천 아이스크림은 카페프레소입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위에는 소프트아이스크림에 견과류와 카라멜 시럽이 뿌려져 있고  밑에는 커피슬러쉬같은 아이스크림이 깔려있습니다.

윗 부분도 맛있지만 밑에 커피슬러쉬가 맛있어서 자주먹게되는 그런 아이스크림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