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샌드피자, 치킨반마리 냠냠~(후기)

by sh9404 2014. 6. 21.
반응형

피자가 먹고싶어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들어가봤더니 프리미엄피자를 사면 새로나온 치킨반마리 메뉴가 반값이라고해서 치즈케이크샌드피자M 와 치킨반마리를 시켰다.

피자는 따로 할인이 적용되는듯 싶다.

 

도착!

피자와 치킨 둘다 처음 먹어보는 메뉴라 기대 만빵

 

식탁 조명을 잘받아서 먹음직스럽다. 사실 치즈케이크샌드피자는 도우에 치즈케이크무스가 들어있는 피자라 맛이 언밸런스 할거같아서 시킬까 말까 망설였지만 먹어본 결과 잘 시킨것같다. 맛있다

 

기대되는 치킨

 

????!!!!!!!

이건 내가 인터넷으로 시킨 메뉴가 아닌뎅?

 

 

난 이거 시켰는뎅....기름 쫙 빠지고 바삭할것같은 비쥬얼의 치킨을 시켰는뎅..

백숙같은게 왔네..

 

 

비쥬얼은 좀 별로지만... 맛은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맛있는것도 아님 ...ㅜ_ㅜ 같이온 감자는 눅눅..

 

하지만 예상외로 치즈케이크샌드피자가 너무 맛있었다. 느끼할꺼같았는데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다. 맛은 달콤한맛도나고 약간 매콤한맛?도 나고 은근히 조화가 잘맞는듯 싶다.

 

맛있다~~

 

도미노피자에서 여러가지 피자 먹어봤지만 이피자가 가장 맛있네요.

아직 안드셔본분들은 시켜드셔보면 좋을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