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강정구의 피자생각 포테이토피자(L), 치즈오븐스파게티 후기

by sh9404 2015. 1. 11.
반응형

 

여느때와 다름없이 배달의민족을 살펴보던중 생소한 이름의 피자집 발견, 강정구의피자생각 ??

뭐지 ? 호기심에 들어가봄 으응? 블루베리도우피자?? 뭐지? 전화주문 꾹,

여기 포테이토피자 하나랑요, 치즈오븐스파게티 하나만 갖다주세요... 이렇게 저는 여느때와 다름없이 충동적으로 피자를 시키고 말았습니다. 사실 처음보는 피자집인데 체인점이라길래 호기심에 주문해 본거였는데요. 지금부터 먹어보고난 소감을 써보겠습니다.

 

나름 푸근해보이는(?) 강정구아저씨의 얼굴과 음식에대한 강한 신념을 들어내는 눈빛 다부진손이 저 피자 박스안에 어떤 피자가 들어있을까, 저를 설레게 하네요.피자박스 옆은 제가 추가로 시킨 치즈오븐스파게티 입니다.

 

음.. 베이컨도 큼지막한게.. 비쥬얼은 괜찮네요.

 

좀 더 가까이 볼까요?

피자 사이즈는 보통 다른 피자집들의 라지사이즈와 비슷합니다. 토핑은 푸짐한편인것 같습니다.

피자 한조각에 감자 두조각, 큰베이컨 하나 올리브 옥수수 야채 등이 들어갔네요.

피자는 좀있다 더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스파게티인데요. 초점이 안맞은상태로 찍어버렸네요. 너무 배고파서.. 대충찍은게 들어나네요 여기서.

 

먼저 스파게티를 먹어봤는데요. 맛은 다른 피자집에비해 짜지않고 담백한 편입니다.

뭐 나쁘게 말하면 심심한맛? 좋게말하면 자극적이지 않은맛

(아까 피자박스보니까 화학조미료를 안씁니다 어쩌구저쩌구 써있는거같던데 그 이유때문인가?..)

어쨌든 맛은 soso 합니다.

 

다시 피자로 넘어와보면, 정말 도우가 보라색깔입니다. 도우는 얇은편입니다. 블루베리도우라고해서 블루베리 맛이 나는건 아닙니다.ㅋㅋ 이피자가 좋았던점은 도우를 손으로 잡아도 기름이 거의 안묻었던점 입니다.

 

맛을 평가해보면, 이피자또한 아까 스파게티에서 설명했던것처럼 많이 담백한 맛입니다. 막 기름진맛이아니라 담백한맛, 위에서도 말했지만 이피자집의 특징이자 장점이될수도 혹은 단점이될수도 있는 그런 맛입니다. 즉

호불호가 갈릴것같은 맛입니다. 배달의민족 후기들은 사람들이 좋게 평가한걸 보니 그래도 많은사람들이 좋아하는 피자인가봅니다. 하지만 저한테는 그냥 무난한 맛이였습니다. 너무담백해서 약간은 자극적인맛이여도 좋을것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도입부에 적으려했으나 못적은 가격에관해 얘기하자면, 가격이 착한편은 아닙니다.

제가먹은 포테이토피자 라지사이즈가 16000원이니까 다른 메이져피자집이라 불리는 (도미노,미스터,피자헛)피자집의 포테이토피자L의 기본할인(15%~20%) 받은 가격보다 천원~천오백원정도 싸네요. 어쨌든 가격은 그렇구요. 담백한피자를 원한다! 그렇다면 강정구의 피자생각을 강추합니다. 하지만 나는 담백한맛도 담백한맛이지만 적절히 자극적인 맛이 필요하다 하시는분들에게는 별로 추천해드리고싶은 피자는 아니네요.

 

별점 (5개만점)

가격:★★☆

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