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봉추찜닭(소,2인분) 배달 후기

by sh9404 2015. 1. 3.
반응형

 

저녁에 너무 배고픈데 밥은 없고 해서.. 뭘먹을까 하다가 찜닭을 시켜먹게됬습니다.

찜닭은 보통 2~3인분에 2만4천원정도 하는데, 혼자라서 다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고 가격도 가격인지라, 봉추찜닭이 2만원 가격에 2인분양으로 배달해주길래 봉추찜닭에서 시켜먹어봤습니다. (봉추찜닭에서 처음 시켜먹어보는데 체인점이였네요.)

 

집에 밥이 없어서 밥한공기도 추가주문 했습니다. 기본 구성은 찜닭 + 동치미 + 김치 입니다.

 

양은 2만원이라 그런지 구성은 닭 반마리정도에다가 넓쭉한 당면(?)과 감자 그리고 야채정도입니다.

(먹으면서 생각한거지만, 닭좀 더넣어주지 ㅜ_ㅜ)

 

당면은 이렇게 넓쭉하게 생겼는데, 생각보다 쫄깃하고 찰져서 좋은게 아니라 먹기가 좀 불편했습니다.

저는 그냥 일반 당면이 더 좋은것 같네요.

가장 아쉬웠던점은 닭에 양념이 제대로 베지않았다는 점입니다. 것에만 양념맛이나서 그렇게 맛있게 먹지는 못했습니다.

 

제가 올리는 모든 음식 포스팅이 그렇듯 정말 제 식탁 조명 아래에서의 음식들은 정말 먹음직스럽게 나오네요.

 

별점 평점(5개 기준)을 매겨보겠습니다.

 

가격: ★★☆

맛: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