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Sixpence None The Richer - There She Goes 듣기 [가사,해석] 뮤비

by sh9404 2015. 2. 4.
반응형

 

 

Sixpence None The Richer의 또다른 추천곡

There She Goes 입니다. 개인적으로 Kiss me를 좋아하는데, 이곡도 정말 좋네요.

원곡은 영국밴드 The La's가 불른걸로 알고 있습니다.

 

 

(MV)

 

There She Goes

 

There she goes

그녀가 가네요
There she goes again

다시 그녀가 가요
Racing through my brain

내 머릿속을 맴돌면서요
And I just can't contain

남아있는 감정을
This feeling that remains
억누를 수 없어요

There she goes

그녀가 떠나네요
There she goes again

다시 그녀가 떠나요
Pulsing through my vein

내 혈관속을 흐르면서요
And I just can't contain

남아있는 감정을
This feeling that remains
억누를 수 없어요.

There she goes

그녀가 가네요
There she goes again

다시 그녀가 가요
Racing through my brain

내 머릿속을 맴돌면서요
And I just can't contain

남아있는 감정을
This feeling that remains

억누를 수 없어요

There she goes

그녀가 가네요
There she goes again

다시 그녀가 가요
She calls my name

그녀가 내이름을 불러요
She pulls my train

그녀가 날 끌어 당기네요

No one else could heal my pain

누구도 내 고통을 치유할순 없죠
And I just can't contain

남아있는 감정을
This feeling that remains
억누를 수 없어요

There she goes

그녀가 가네요
There she goes again

다시 그녀가 가요
Chasing down my lane

내가 지나온 길을 따라오면서요
And I just can't contain

남아있는 감정을
This feeling that remains

억누를 수 없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