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정보

도브3 2차대란?? 도브3 싸게 풀렸네요.

by sh9404 2014. 11. 15.
반응형

몇달전 도브3가 20만원정도에 풀린적이 있었는데요. (9월달쯤이였던걸로 기억)

이때만큼은 아니지만, 몇일전부터 다시 도브3가 5만원 정도 할인된금액에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원래 가격이 278000원 인데 현재는 22만원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네요.

네이버 최저가로 검색해보면 17만원대도 나오긴하는데, 잘못된 정보네요 실제로 들어가보면 22만원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 지식소핑에 최저가로 나와있는 신세계몰에서 구매하면 21만9천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17만원은 삼성카드할인등 이런걸 적용해봐도 절대 나오는가격이 아닌데 왜저렇게 표시해놨는지는 모르겠네요 ㅡㅡ;) 아무튼 최저가인거같긴한데.. 흠

 

네이버 최저가 신세계몰 도브3 레드 보러가기

 

 

네이버 최저가 신세계몰 도브3 네이비 보러가기

 

(수정합니다! 네이버 최저가인 신세계몰은 신세계삼성카드 신세계씨티카드를 적용해야만 21만 9천원이 적용되는거네요. 신세계카드 적용해도 21만원이면서 무슨 17만원으로 올라와있는건지 참 ㅋㅋ..) 최저가는 현대H몰이 최저가인거같습니다.

 

 

신시계몰로 들어가면 25만원으로 책정되어있는데 이를 최저가로 맞추려면 더블할인쿠폰 5%할인쿠폰을 클릭해서 받아놔야합니다. 

 

이후 바로구매를 클릭 후

 

여러가지 쿠폰을 적용시키면 21만9천원에 구입 가능하네요. 근데 신세계몰같은경우 단점이 있는데 몇몇 사이즈는 품절에다가 색상이 레드랑 네이비밖에 안풀렸네요.

 

근데 현대H몰도 비슷한가격인 22만원선에 풀렸기 때문에 여기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저같은경우 현대H몰에서 다크그레이 색상으로 구매했는데 지금은 품절인지 다크그레이색상은 팔지를 않네요;

 

현대H몰 도브3 다운점퍼 블루색상 최저가 보러가기

 

 

현대H몰 도브3 다운점퍼 레드색상 최저가 보러가기

 

 

현대H몰 도브3 다운점퍼 네이비색상 최저가 보러가기

 

 

현대H몰 도브3 다운점퍼 그린색상 최저가 보러가기

 

 

현대H몰 같은경우 그냥 사이즈 선택후 바로구매를 누른 후 일시불할인 네이버가격비교 할인 쿠폰할인을 적용해주면 최저가가 완성됩니다.

 

 

뭐 간단해서 별로 설명할것도 없네요 ㅋ... 이게 도브3 1차대란때처럼 한정기간동안 경쟁적으로 이렇게 판매하는것같으니 빨리빨리들 구매하셔서 추운겨울 대비하세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