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지구의 신비한 장소들 (여기 지구 맞아?) - 2

by sh9404 2014. 11. 11.
반응형

 

우리의 보금자리인 푸른 행성 지구, 우주에서 보았을때도 정말 아름답지만, 지구 곳곳에는 정말 비현실적이라고 생각될만큼 아름다운곳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지구의 신비한장소들 1 에 이어 지구의 신비한 장소들 2편을 준비했습니다.

 

 

 

1. 그리스 나바지오 해변

 

(greece zakynthos)

 

 

그리스 자킨토스 섬의 나바지오 해변입니다. 난파선 해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난파선은 터키에서 이탈리아로 밀수품을 싣고 가던중 그리스 해군에 쫒기다 좌초된 것이라고 합니다. 독특한 지형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만들어내는 지상낙원 같네요.

 

2. 보라보라섬

 

(bora bora island)

 

 

신혼여행지로 많이들 가는 타히티 보라보라섬입니다. 현재 프랑스령으로 태평양의 진주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환상적이네요. 

 

3. 하와이 카우아이섬

 

(hawaii kauai island)

 

해변을 따라 깍아지른 산맥이 마치 영화에 나올법한 풍경 같습니다. 멋진 풍경이네요.

 

4. 미국 네바다주 간헐천

 

 

 

마치 외계행성을 연상케하는 이곳은 어딜까요?  이곳은 바로 미국 네바다주 블랙락 사막에 있는 하늘 간헐천 입니다.  이런곳들을 보면 지구에는 정말 신기한 곳이 많은것 같네요. 실제로 가서 보면 느낌이 오묘할것 같습니다.

 

5. 터키 카파도키아

 

 

터키 패키지여행에 꼭 껴있는 카파도키아 입니다. 카파도키아의경우 스타워즈의 촬영지이기도 했다는데요.

이 아름다운 지형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벌룬 투어가 유명합니다. 카파도키아와 하늘에 떠있는 수많은 열기구들이 만들어내는 광경은 가히 장관이네요.  

 

 

반응형

댓글